Loading...
학회소개

The Korean Microelectronic and Packaging Society

회장인사말

  >   학회소개   >   회장인사말

존경하는 한국 마이크로전자 및 패키징 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밝아오는 2018년 무술년 새해에는 더욱 더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사단법인 한국마이크로전자 및 패키징학회 회장 박용철입니다. 그동안 학회 발전을 위해서 헌신적으로 노력해주신 장호정 회장님 이하 임원 그리고 회원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전임 회장님께서는 임원 워크샵, 두 번의 ISMP 국제학술대회, 춘계학술대회, 인더스트리 포럼을 통한 산·학간 협력체제 등 많은 활동과 업적을 남기셨습니다. 다시 한 번 회원의 한사람으로써 깊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러한 훌륭한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서 무거운 책임감도 느끼게 됩니다. 학회의 막중한 여러 업무를 수행해야만 하는 회장으로서 더 발전된 학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학계와 업계의 부회장단을 위시한 모든 이사님 그리고 회원님들과 합심하여 추진하고자 합니다.특히 학계, 연구소, 산업체 등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젊고 유능한 전문 인력을 대폭 영입할 필요가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이를 통해 전문 분과위원회를 중심으로 기술발전과 최근의 기술동향에 대해 서로의 지식과 경험을 활발히 교환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또한 정기적인 인더스트리 포럼을 통하여 상호 협력 가능한 기술 분야를 찾고 아울러 업계 전문가들 간 친목도모를 위한 교류의 장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학회의 주요 사업과 과제를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는 전임 회장님과 모든 이사님들 그리고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 없이는 달성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구성원 모두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면서 전체이사회와 국·외 학술대회, 워크샵 등 여러 학회 행사를 통하여 자주 뵙게 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한국 마이크로전자 및 패키징학회
회장 박 용 철